HOME 교회 585-872-0188 info@rkumc.com
[vc_row][vc_column visibility=”visible-phone” css_animation=”appear”][vc_single_image image=”2445″ img_size=”medium”][/vc_column][/vc_row][vc_row center_row=””][vc_column visibility=”hidden-phone” css_animation=”appear”][vc_single_image image=”1939″][/vc_column][/vc_row][vc_row][vc_column width=”1/4″ visibility=”hidden-phone” offset=”vc_hidden-xs”][vc_single_image image=”1940″ img_size=”150x554px”][/vc_column][vc_column width=”3/4″][vc_empty_space height=”25px”][vc_column_text]
제목"하나님을 부지런히 연구하자" (01/28/2018)2018-02-02 18:20:47
작성자

시 111 : 1-10

제목 : "하나님을 부지런히 연구하자"

믿음도하나님을알기위한, 하나님의행사와그의성품과이시대와나의인생을향한뜻을알기위해소망과기대를가지고기쁨으로연구하는노력이있어야합니다. 다른사람들이경험하고찾은하나님의성품을그저그렇구나혹은대단하구나잠시놀라고잊어버리는경우가대부분입니다. 오늘시편기자가고백하는하나님의놀라우신행사를어떻게알수있습니까? 그렇다니까그런것입니까? 스스로가깊게연구하고묵상하고깨달아발견한고백이되어야합니다. “아멘, 네그렇습니다”하며공감하고함께하나님께영광의찬양을드릴수있어야합니다. 지식의기쁨은아는자가더찾게되어있고더큰기쁨을얻게되는것과마찬가지로하나님를아는지식과그의행사를깨닫는기쁨은이루말할수없고더깊은지식과깨달음에로이끕니다. 무지함으로보이지않던새로운세상이열리는경험입니다. 이것이연구자의희열이고믿는자의평생보람입니다.

그러므로우리의삶가운데행하시는하나님의역사를열심히부지런히연구하는한해가되어야겠습니다. 그래서각자의신앙의성숙은물론매주일드려지는예배가기쁨과감격이풍성하게넘치는교회가되길축원합니다.

그러면어떻게하나님을연구해야합니까?

 

첫째, 경험하고알고자하는관심과열정을가져야합니다.

 

둘째, 자료를수집해야합니다.

 

셋째, 검증해야합니다.

 

하나님의놀라운은혜와역사는찾고두드리는자에게열리게되어있습니다. 우리는하나님을알리는위대한연구자들입니다. 우리의연구를통해서세상사람들이살아계신하나님의행사를보고깨닫고감탄하고환호하도록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우리교회가운데서, 드려지는예배가운데기쁨의성한찬양과고백이넘쳐나야합니다. 그러한교회로성숙해나가야겠습니다.

[/vc_column_text][/vc_column][/vc_row]